조인트맥스 Dogs 상품평

놀라운 효과

Clintonville의 Shep님
작성일: 2014년 1월 31일
분류: 반려견
종류: 콜리믹스
조인트맥스를 복용한지 2-3일만에 예전처럼 제 트럭 위도 뛰어오를 수 있을 정도로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놀라운 효과입니다.


광장한 제품. 진짜 효과 있어요

Honormedal님
작성일: 2013년 6월 18일
분류: 반려견
종류: 잭 러셀 테리어
잘 걷지 못했던 제 잭 러셀 테리어 패치스를 위해 이 제품을 지난 5년간 급여했습니다. 이 제품의 효과는 뛰어났어요. 16.5세라는 고령의 나이지만 드디어 조금씩 뛸 수 있게 됐습니다. 패치스는 2013년 5월에 세상을 떠났지만 저는 아직도 이 훌륭한 제품을 잊지 않기 위해 빈병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의 새로운 구조견이 크면 다시 사용하려고 합니다.


조인트맥스 레귤러 스트렝스

Vicaville의 colla님
작성일: 2016년 2월 27일
분류: 반려견
종류: 도베르만
제 도베르만은 13세이고 고관절에 약간 문제가 있어요. 계단을 올라갈때 다리에 힘이 빠지더군요. 그리고 이 제품을 복용한지 3주만에, 많이 호전되어 다리가 5세 처럼 움직이게 되었어요. 그래서 다시 주문할 생각이에요.


12세의 늙은 아이가 강아지 같이 움직여요

Portage의 Radioman님
작성일: 2015년 4월 2일
분류: 개
종류: 골든/비글 혼종
지난 5년간 조인트맥스를 복용한 우리 12세의 소피(골든 혼종)는 지금도 강아지처럼 공놀이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제가 멈출때까지는 멈추지 않지요. 저는 이 제품이 소피의 관절을 건강하게 관리해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이 아이는 우리 4살 강아지와 같이 에너지가 넘치고 늙은 개들 주변도 뛰어다녀요. 저는 이 제품을 저의 다른 개들에게도 사용할거예요.


엄청난 제품!

Corpus Christi의 Lucy Loves Dogs님
작성일: 2016년 2월 2일
분류: 개
종류: 잉글리쉬 스프링거 스파니엘
저는 점점 움직임에 문제가 생기고 있는 16세인 스프링거 스파니엘이 있어요. 이 아이는 짧게 산책을 나가더라도 절뚝거리며 아파했고 침대 위를 뛰어 올라올 수 없었어요. 비틀거리지 않고 현관 계단을 올라오지도 못했고요. 조인트맥스를 복용한지 며칠이 지나지 않아 확연하게 상태가 좋아졌고 지금은 산책도 다시 가게 됐고 훨씬 어린 개처럼 발걸음도 가벼워졌어요

조인트맥스 Cats 상품평

늙어 가는 고양이들에게 아주 좋아요

Stover의 D'Ranch님
작성일: 2016년 5월 25일
분류: 여러 마리
한 일년 전 쯤부터 이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몇 주 만에 저희 고양이가 눈에 띄게 민첩해졌어요. 이 제품의 효과를 모르고 한동안 사용하지 않았는데 저희 15세의 고양이가 더 이상 침대위로 뛰어오르지 못하자 바로 조인트맥스를 다시 복용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다시 사용한지 고작 일주일만에 훨씬 나아졌고 한 달 후에는 다시 자유롭게 뛰어오를수 있었어요.


저희 고양이가 정말 좋아해요

North Carolina의 Dotty님
작성일: 2015년 8월 5일
분류: 반려묘
참치와 함께 섞어주면 고양이가 참을 수 없게 좋아해요. 저는 세마리의 큰 고양이들이 있는데 18알을 큰 참치캔에 섞으면 삼일동안 먹일수 있어요. 저희 고양이들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 이것은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뉼 타입을 이용해봤는데 참치는 건드리지도 않더라고요.


조인트맥스 스프링클 캡슐

Kat님
작성일: 2013년 10월 23일
분류: 반려묘
종류: 메인 쿤
매일 저희 14세의 고양이 밥에 사용해요. 전보터 훨씬 민첩하고 덜 아파보이고 다시 침대 위에도 뛰어오를수 있어요.



행복한 고양이들

New Hampshire의 mim님
작성일: 2014년 2월 12일
분류: 반려묘
종류: 히말라얀 (17세), 페르시안(10세) 두 마리
세 마리 모두 훨씬 좋은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수의사에게 추천 받은 제품입니다.


그래뉼이 아니고 가루예요

Burlington의 Julie님
작성일: 2016년 4월 8일
분류: 반려묘
종류: 블루 포인트 래그돌
고양이가 먹을 수 있는 작은 조약돌 사이즈의 그래뉼을 생각했어요. 가루 말고요. 저희 고양이가 자기 밥에 섞인 가루를 싫어해서 먹지를 않아요.

조인트맥스 Horses 상품평

저의 OTTB에게 두번째 직업를 주었어요

jeladow님
작성일: 2014년 4월 15일
분류: 말
종류: 서러브래드
저에게는 트랙에서 우승하고 7세에 은퇴한 OTTB가 한 마리 있어요. 100퍼센트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꽤 괜찮은 운동량을 갖고 있었죠. 하지만 상태가 점점 안 좋아지자 무언가를 해줘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이 제품은 우리 말을 100퍼센트가 되게 해주었고 두번째 직업인 사냥도 할수 있게 되었어요! (맞아요! 점프도 할 수 있고 말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아주 좋은 제품

Missoula의 candacemont님
작성일: 2012년 4월 3일
분류: 말
종류: 미주리 폭스 트로터
5개월 전 부터 이 영양제를 우리 18세의 폭스 트로터에게 먹이기 시작했어요. 등이 결리고 아파서 무릎을 드는 것조차 버거워했죠. 저희가 처음으로 알게 된것은 평소 하던 대로 뒷다리를 들지 못하는 걸 봤을 때였어요. 조인트맥스는 기적적이였죠. 처음 복용한 한 달 내, 움직임이 달라지기 시작했고 계속 좋아졌어요. 이제 완전 부드러운 폭스 트로터의 등을 가지게 되었고 걸음도 저희가 봤던 것 중 최고로 좋아졌고 뒷다리의 모든 움직임도 가능해졌어요. 이건 조인트맥스의 효과가 분명한 게 저희는 음식에 추가해준것 이외에 다른 일을 하지 않았거든요.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저희 말이 맛이 없는지 처음에는 잘 먹지 않았어요. 그래서 아주 조금씩 원하는 양이 될 때까지 늘려갔어요. 지금은 자연스럽게 먹고 굉장히 좋아해요. 제가 특별히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이미 저희 늙은 닥스훈트한테 개 용으로 급여하고 있었거든요. 개 용도 효과가 좋았습니다. 매우 추천합니다!


이보다 더 좋을순 없어요

grandpa님
작성일: 2012년 1월 11일
분류: 말
종류: 스탠다드 브리드
저희 늙은 말의 결린 앞다리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움직임이 훨씬 좋아졌어요.


너무 좋은 제품이예요

Minden의 Deb님
작성일: 2013년 11월 19일
분류: 말
종류: 몰간
지난 2년 간 조인트맥스 트리플 스트랭스 EQ 그라뉼을 구매해왔어요. 저는 관절영양제가 필요한 몰간이 있었어요. 여러곳을 비교해 본 뒤 조인트맥스 트리플 EQ가 가격대비 제일 괜찮았어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움직임과 삶의 질이 확연히 좋아진 걸 알 수 있었어요. 좋은 제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Deb과 The Hawkman


이 제품을 믿어보세요

Ontario의 stephanie님
작성일: 2012년 1월 5일
분류: 말
조인트맥스 트리플 스트랭스 EQ 말 용을 지난 3년 반동안 우리 8세 말에게 사용했어요. 관절에 문제가 많은 종이었죠. 4단계를 노리고 있는 마장 마술용 말이고 PSG 트레이닝 중이예요. 그래서 운동량이 증가할때마다 조인트맥스에 의지합니다!! 가격도 이 제품에 합당해요. 근육 증강제와 조인트맥스를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